7/04/2014

춘천맛집 이주영해물탕 끝내줘요

춘천맛집 이주영해물탕 끝내줘요

 

 

 

 

 

드디어 춘천맛집으로 유명한 이주영해물탕에 다녀왔어요!

해물탕을 완전 사랑하는 1인으로써, 유명한집은 많이 다녀왔는데.

이주영해물탕만한 곳은 아직 없는것 같아요!! 

 

 

 

 

 

 

 

지인이 랍스타해물탕이 정말 최고라고 강력추천을 해서 랍스타해물탕과, 

아이들을 위한 새우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밑반찬들~ 

두부조림, 멸치등등 밑반찬도 깔끔하고 자꾸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드디어 나온 랍스타해물탕!! 랍스타해물탕은 처음먹어보는데 엄청 기대됬습니다!! 

일단 푸짐한 양에 놀라고, 커다란 랍스터에 놀라고 ㅋㅋㅋ 비주얼이 진짜 최고! 

전부다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ㅋㅋㅋ 

 

 

 

 

 

 

 

이걸 언제 다먹을까..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쉴틈없이 먹었습니다!

해물탕의 생명은 해물의 신선함이라고 생각하는데, 

문어, 낙지, 주꾸미, 미더덕, 고니, 새우,꽃게.등등등등등등 손질도 잘되어 있고~ 굿굿

 

 

 



 

 

 

 

 

 

살들을 보세요 ㅠㅠ 정말 통통한게 맛있겠죠? 정말 맛있답니다 

해물탕을 잘못하면, 비린내 엄청 심한데, 절대 비린맛없이 깔끔하면서 시원한맛! 

콩나물도 손질이 잘되어있고~ 미원을 사용하지 않는 맛집으로 유명하다더니, 

국물이 끝내줘요!! 속이 쏵 풀리는 기분이랄까?ㅎㅎ 

 

 

 

 

 

 

 

 

 

말그대로 정말 푹.풍.흡.입을 했습니다 ㅠㅠ ^^ 그많던 해물들은 어느덧 뱃속으로 ㅎㅎ

 

 

 

 

 

 

그리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볶음밥도 정말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해물탕국물에 볶음밥을 해주는데, 국물이 정말 맛있기때문에 볶음밥도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볶음밥도 강추합니다 ^^

 

 

 

 

 

 

 

아 그리고 새우튀김~ 바삭바삭하고! 튀김의 생명은 바삭함인데~ 바로 튀겨나와서 

정말 맛있었고, 새우도 크고~ 어른, 아이할것없이 인기짱 ㅎㅎ

 

 

 

 



 

 

 

 

 

아 너무 배불리 잘먹었어요. 매장자체가 300석이상 단체를 받을수 있을정도로 크고, 

깔끔한편이에요. 그리고 놀이방까지 있어서 가족들끼리 오셔도 좋답니다.

다행이 시간대를 잘 맞춰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방송3사에서 극찬을 한 맛집답게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완전 대만족! 

다음에는 해물찜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자꾸만 오고싶은 춘천맛집! 

춘천에 놀러가면 꼭 방문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