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3/2013

[Mac] 한시적 무료로 전환된 앱 3종 다운로드 받으세요.

오늘은 괜찮은 맥 어플리케이션을 몇가지 소개하고자 합니다. 맥용 유틸리티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딜(Deal)과 무료 다운로드 행사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Paddle이라는 사이트에 올라온 마감까지 10일(9/13일한) 남은 무료로 전환된 앱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 7가지의 유료 앱이 무료로 전환돼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중 괜찮은 앱 3가지만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Alarm Clock Pro 9 이라는 말 그대로 알람 앱입니다. 그런데 이 Alarm Clock Pro 9은 알람 기능 외에도 30여가지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알람 종료시 음악 재생, 이메일 전송, 스크린 샷 촬영 등 다양한 추가 작업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알람 앱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앱은 Image Smith라는 우리말로 번역하면 이미지 대장장이라는 약간 어색한 타이틀이 될 수도 있는 앱인데, Image Smith의 실체를 알면 그 다양한 기능과 다재다능함에 깜짝 놀랄것 입니다. 물론 필자도 현재 이미지 스미쓰(Image Smith)를 맥에 설치해서 이미지 편집과 크기 조절 등의 작업시 잘 활용하고 있는 앱니다. 이미지 스미쓰의 기능을 살펴보면 여러 개의 이미지를 한번에 일괄적으로 크기를 조절하는 기능에서부터 회전, 이미지 파일 포맷 전환 등 다양한 이미지 편집작업이 원클릭으로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앱은 맥 사용시 이런저런 텍스트들을 복사해서 다양한 곳에 붙여넣기 활용하신텐데요. 이러한 텍스트 복사/붙여넣기에 유용한 앱입니다. ClipBuddy라는 클립보드 앱입니다. 일반적으로 맥에서 제공하는 클립보드는 직전에 복사한 내용만 기억되어 새로운 텍스트 등을 클립보드에 복사하면 이전에 복사되어 클립보드에 기억된 것은 사라져 버리는 방식인데, ClipBuddy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에 충분한 앱입니다. 여러 개의 텍스트 등을 클립보드에 기억해서 필요할 때 바로 바로 불러내서 붙여넣기하는 등 사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스택 형식으로 그간 클립보드에 저장된 내용을 들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클립보드 히스토리를 관리함으로써 필요한 것은 남겨 놓고 불필요한 클립들은 삭제하는 등 다양한 옵션이 가능한 앱입니다. 이러한 클립보드 앱(iClip 또는 iClipboard 등)은 많이 있지만 ClipBuddy는 기존 앱들과는 조금 차별된 디자인과 기능들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무료 앱으로 전환된 것들이 4가지 더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10일간의 한시적인 무료 전환 이벤트이므로 10일 후(9/13) 마감되기 전에 방문하셔서 무료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